가수 박보람이 30살의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박보람은 4월 11일 늦은 밤 사망했으며, 현재 경찰이 사인을 조사 중입니다.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박보람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이 큰 슬픔에 잠겼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팬들에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것에 대해 깊은 애도의 뜻을 표했습니다.
소속사는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 자제를 부탁했으며, 장례 절차는 유가족과 상의 후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가요계에 큰 충격을 주었으며, 많은 이들이 박보람에 대한 깊은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 자제를 부탁하며, 장례 절차는 유가족과 상의 후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사건은 가요계에 큰 충격을 주었으며, 많은 이들이 박보람에 대한 깊은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박보람은 2010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서 주목받기 시작해,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하며 인기를 얻었다. 그녀는 데뷔 이후 '예쁜사람', '연예할래', '애쓰지 마요' 등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 '좋겠다' 발표 당시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박보람이 이번 신곡 발매를 시작으로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어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2024.04.11 - [이슈] - 오승현, 뒤늦게 알린 이혼 "1년 전 정리…후회없다"
2024.04.11 - [이슈] - 재결합 10일만 또 결별…감스트 "뚜밥과 완전히 끝"
2024.04.10 - [이슈] - '토트넘 3월 이달의 골', 손흥민의 빌라전 득점
2024.04.09 - [이슈] - 김연경 “한번 더 도전” 내년에도 핑크